Review/사용해보니

동국제약 마데코밤 프리미엄 사용후기

twogether 2018. 1. 8. 14:56
반응형

겨울은 겨울인가 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건조한 날씨에 입술은 갈라지고 각질은 일어나며 피도 나네요. ㅠㅠ

 

입술이 자주 트고 건조한 이유가 "생활공간이 건조하고 습관적으로 입술을 핥거나 추위, 지나친 햇빛 노출, 감기 또는 알레르기 등의 원인"

있다고 하는데요.

곰곰이 생각해보니 제가 생활습관이 저 안에 다 포함되는 것 같습니다.

입술이 잘트는 건 피부 상태가 원인이 될 수 있지만 생활습관에서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건조하다 보니 입술에 자주 침을 묻히는 습관이

저에겐 제일 큰 원인이네요.

안 그래도 치과에 치료받으러 갔다가 의사 선생님께 이 습관 때문에 크게 혼난 경험도 있었는데도 쉽게 안 고쳐집니다. ㅠㅠ

 

어쨋든 입술이 자주 트기에 립밤을 1년에 습관적으로 2~3개씩 구매해보지만, 사용하다만 립밤만 쌓이지 튼 입술에는 그다지 효과가 없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화장품 브랜드 제품이 아닌 제약회사 브랜드로 갈아타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립밤은 '동국제약 마데코밤 프리미엄' 입니다.

블로그 사용후기를 보고 괜찮은 것 같아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약국보다는 인터넷이 더 싸더라고요. ㅋㅋ

 

 

마데코밤 프리미엄 모이스쳐와 마데코밤 프리미엄 핑크로 판매하길래 개당 4,500원에 2개 구매했습니다.

약국에서는 약 6,000원 정도에 판매하던데 그것도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군요. 안 파는 곳도 있고요.

인터넷 마켓도 가격차이가 있던데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많았습니다.

여하튼 전 4,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별도 ㅠㅠ(언제나 인터넷 쇼핑을 하면 왜 그리 배송비가 아까운 건지... 남모를 소비심리~!)

 

 

트거나 건조한 입술에 바르라고 써져있네요.

성분명을 보니 음...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잎) 추출물, 글리세린, 바세린' 3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잎) 추출물이란?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센텔라 아시아티카에서 중요성분만을 정량 추출한 마데코 프리미엄의 핵심원료입니다. 라고 하는데

그냥 전 트고 '건조한 입술을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식물성분'으로만 알고 있겠습니다.^^

 

마데코밤 프리미엄 모이스처: 보습 + 입술탄력개선 + 피부장벽 강화

마데코밤 프리미엄 핑크: 보습&색조 + 입술탄력개선 +피부장벽 강화

 

같은 기능에 색조의 유무의 차이만 있는 립밤입니다.

트거나 건조한 입술에 수시로 발라주라는 사용법이 나와있네요!

 

 

같은 크기의 립밤인데 제가 똥 손이라 이렇게 차이나게 잘 찍습니다. 크헙~!

일반 립밤 크기입니다.

 

 

모이스처는 무색이고 핑크는 말 그대로 핫핑크색이더라고요.

나름 주민번호가 2로 시작하기에 모이스처는 다름에 사용하기로 하고 본능적으로 핑크를 사용했습니다.ㅋㅋ

 

 

1주일 정도 사용해본 입장에서 평가해보자면,

 

첫 번째, 발림성  /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발림성 Good!!

립밤이 무르거나 하진 않는데 바르면 연고를 바르는 느낌이 들 정도로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그래도 다른 립밤처럼 뚜껑을 잘못 닫았을 땐 립밤에 찍히는 건 어절 수 없네요.

             

두 번째, 효과 / 제가 사용해본 립밤중 효과가 제일 좋았습니다. 효과 Very Good!!

입술이 튼상태에서 바르고 약 1~2시간 지나니 건조한 입술이 많이 진정되더라고요.

저처럼 1주일을 사용해 볼 필요는 없이 하루만 사용해봐도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잠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입술에 각질이 많이 일어나 뜯어내기도 했는데 그런 현상도 많이 진정되고 바를 때 각질에 긁히는 립밤의 양도 다른 제품에 비해 적더군요.

색이 있는 립밤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각질 사이에 립밤이 긁혀 뭉쳐있는 게 개인적으로 보기 흉하더라고요.

      

세 번째, 색조 / 색은 진한 핫핑크인데 바르면 연한 핑크색입니다. 색조는 So So!!

여러 번 덧바르면 더 진한 핑크가 돌긴 하지만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그냥 평범한 핑크색입니다.

 

 

제약회사 제품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한동안 튼 입술에 이 제품만 바를 것 같습니다.

효과도 좋고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 주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네요.

그냥 사용해보고 효과가 좋아서 포스팅해봅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로 다른 의도는 없습니다!^^

 

입술 튼데 효과 좋은 립밤 찾으시는 분들에게 마데코밤 프리미엄 추천해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