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사용해보니

라인 프렌즈 손난로 인형 브라운

twogether 2018. 2. 14. 02:00
반응형

 

이게 왠열?

마구잡이식 경품 응모에 당첨되어 받게 된 손난로 인형입니다.

안 그래도 손이 차서 핫팩을 달고 사는데 왠지 도움되는 아이템을 얻은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 캐릭터라 더 마음에 드는데요. ㅋㅋ

 

경품으로 받은 손난로 인형이지만 제 손안에 들어온 거니, 택배 받자마자 사용후기 올려봅니다.

 

 

사용후기, START!!

 

라인 프렌즈 제품이라 가격이 비싼 건 아닌가 했는데요.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서 가격을 확인해보니 '7,500원' 판매되고 있습니다.

캐릭터 제품이라 가격이 비쌀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네요.

 

플라스틱 포장용기를 안에는 아래와 같은 손난로 인형과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손난로 인형 크기는 '90mm x 85mm x 30mm'로 성인 여성 손바닥만 한 사이즈입니다.

 

그럼, 사용설명서를 살펴볼까요!

설명서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1. 아로마 오일을 덧바른 인체에 무해한 '밀알'이 들어있는 손난로 인형.

2. 전자레인지에 약 30초간 가열해 사용하면 된다. (단, 전자레인지만 사용 가능)

3. 손난로 인형의 열기는 가열 후 약 30분~50분 정도 유지된다.

 

그럼, 가열을 해보겠습니다.

설명서대로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줬습니다.

가열 후 만져보니 미적지근한 따뜻함만 느껴지길래 약 20초를 더 돌렸네요.

 

인형을 조물딱 거리니 따뜻한 열기가 올라오다 뜨거워집니다.

제 기준에서는 약 40초 맞는 것 같습니다.

50초를 돌리니 좀 뜨겁네요.

뜨거워서 식겁했습니다. ㅋㅋ^^:;

 

만지작 거리니 밀알의 촉감과 아로마향인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구수한 냄새가 인형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따뜻한 구수함이 느껴집니다.

이 표현이 정확하진 않습니다.

추운날씨에 비염이 재발해 고생 중이라 제 코를 못 믿겠거든요. ㅋㅋ

 

 

사용해보니,

친환경 제품이긴 하지만 발열 시간이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겠죠!

가열된 곡물이 얼마나 오랫동안 열기를 유지하겠습니까.

그래도 발열 시간만큼은 손을 조물조물 움직이니 스트레스 해소도 되는 것 같고 따뜻한 느낌이 기분을 좋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제 기준에서는 귀여운 맛에 가지고 다닐만한 손난로 인형인 것 같습니다.

진짜! 가격대비에 맞는 성능과 귀여운 맛에 가지고 다닐만한 딱 그 정도네요.

 

그리고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made in china보다는 made in korea가 찍힌 라벨이 붙어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여하튼, 선물처럼 받은 손난로 인형이니 잘 사용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