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3 (Despicable Me 3)
감독: 피에르 코팽, 카일 발다
목소리 출연: 스티브 카렐, 크리스튼 위그, 트레이 파커
국내개봉: 2017년 7월 26일
#간략한 줄거리입니다.
최고의 악당만을 보스로 섬기는 ‘미니언’
가족을 위해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
그루의 배신에 실망한 미니언들은 스스로 악당이 되기 위해 그루를 떠난다.
한편, 같은 얼굴 다른 스펙의 쌍둥이 동생 ‘드루’의 등장으로 인해 그루는 자신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악당 가문의 후예임을 알게 되고,
거부할 수 없는 슈퍼배드의 운명을 따르게 되는데…
돌아온 그루와 미니언들은 다시 함께할 수 있을까?
- daum 영화 중에서.. -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슈퍼배드 3의 엔딩 크레딧을 보며 "어! 뭐야? 벌써 끝이야!"가 육성으로 터져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슈퍼배드 시리즈 중에서 제일 재미있었고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었는데요.
익숙한 음악까지 더해져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내가 본 슈퍼배드 3 줄거리!
[결말 X, 내용상 스포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실 분들은 이 내용을 건너뛰어주세요!]
80년대 '악당 브랫'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역 스타 '발타자르 브랫'은 2차 성징으로 예전과 다른 외모를 가지게 됩니다.
그로 인해 인기는 떨어지게 되고 자신의 드라마는 폐지의 수순을 밟게 됩니다.
이를 보며 분노로 가득 차게 된 그는 드라마 속 브랫과 자신을 일치시키게 되면서 진짜 악당이 됩니다.
그렇게 세월은 흐르고 브랫은 세상에서 제일 큰 다이아몬드를 훔치기위해 수송선을 덮치는 계획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를 알게 된 악당 퇴치 연합은 긴급하게 그루와 루시를 파견합니다.
간신히 수송선에 올라탄 그루는 브랫을 만나게 되고, 다양한 무기와 설전으로 다이아몬드를 탈환하게 되지만 브랫은 놓치게 맙니다.
브랫을 놓친 그루는 악당 퇴치 연합의 새 회장에게 해고를 당하게 되고 이를 항의한 루시도 같이 해고된 상태로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집으로 돌아온 부부는 세 자매들(마고, 에디스, 아그네스)에게 자신들의 해고를 발표하게 됩니다.
이 소식을 접한 미니언들은 그루에게 다시 악당으로 돌아가는지 물어보지만 그루는 더이상 악당은 하지 않겠다는 선포를 듣게 되고, 그루의 행동에
실망하고 화가 난 미니언들은 2명의 미니언을 제외하고 모두 그루의 곁을 떠나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자신들의 실직을 말한 후 진정한 엄마로 인정받지 못하는 것 같아 걱정을 하게 되는 루시.
직장을 잃은 부모 대신에 자신이 돈을 벌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자신이 가장 아끼는 유니콘 인형을 파는 아그네스를 보며 그루는 모든 것이
잘 될 거라며 달래줍니다.
이때, 그루에게 다가온 낯선 신사는 그루에게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이 사실에 놀란 그루는 엄마에게 달려가 그동안
숨겨진 진실을 듣게 됩니다.
어릴 적 형제가 태어나자마자 부모님의 이혼으로 형 그루는 엄마가 동생 드루는 아빠가 데려갔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루는 동생 드루의 만나기 위해 아내 루시, 세 자매(마고, 에디스, 아그네스), 2명의 미니언과 함께 드루가 있는 프리도니아로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자신과 달리 풍성한 머리와 멋진 집에서 유복하게 자란 동생 드루를 만나게 되고, 쌍둥이 형제의 아빠는 유명한 악당이라는 사실과
함께 악당 가문의 후예임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동생 드루는 그루와 달리 아마추어 악당으로 악당의 자질이 부족한 상태이기에 형 그루에게 도움요청을 하게 되고, 이를 거절한 그루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드루는 다양한 방법으로 그루의 내면에 있는 악당 기질을 꺼내고 이로 도움을 받으려 합니다.
그렇게 예전의 악당의 기질을 발휘하며 그루는 드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드루는 다시 자신을 진정한 악당으로 만들어달라며 다시 그루의 설득하게 됩니다.
그루는 못이기는 척, 드루에게 속마음을 숨긴 채 브랫이 다시 훔쳐간 다이아몬드를 가져오자는 제안을 하고 드루는 이는 승낙하게 됩니다.
그루와 드루는 브랫에게서 다이아몬드를 다시 가져올 수 있을까요?
브랫이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한편, 그루의 곁을 떠난 후 배고픔에 저지른 무단침입으로 단체로 체포된 미니언들의 교도소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감생활중인 미니언들은 그루와 함께였던 시간들을 그리워하게 되고 감옥을 탈출해 그루에게 찾아가려합니다.
그루와 미니언즈들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그루가 드루와 시간을 보내는 동안 프리도니아를 구경하던 루시와 세 자매들에게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보다 자세한 내용과 결말은 애니메이션으로 확인해주세요!
[사진 출처: Daum 영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다양한 이야기가 적절하게 잘 섞여있어 보는데 지루함을 느낄 새도 없이 애니메이션이 시작해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패럴 윌리엄스가 이번에도 음악감독을 맡아서 그런지 전편과 이어지는 배경음악이 너무 좋았는데요.
특히, 슈퍼배드 2편에서는 자신의 노래 'HAPPY'를 배경음악으로 삽입해 분위기를 신나게 해주더니,
이번 편에서는 'FREEDOM'으로 미니언들의 귀엽고도 살벌한 교도소 생활을 재미를 더 배가 시켜주기도 했습니다.
뭐랄까 속속히 전편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장면과 음악덕분에 진짜 진정한 시리즈물을 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진짜 재미있습니다.
이번에도 제작사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은 절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후속편도 기대하겠습니다.^^
'Movie > 영화·드라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돌아온 인형 애나벨 인형의 주인 Annabelle Creation (0) | 2017.09.26 |
---|---|
그것의 목소리를 따라가지 마라 장산범 The Mimic (0) | 2017.09.20 |
하나의 이름 뒤에 숨어있던 일곱 쌍둥이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0) | 2017.09.06 |
행복의 향기しあわせのかおり Flavor of Happiness 후기 (0) | 2017.09.04 |
역대급 환상의 콤비가 찾아왔다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0) | 2017.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