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성심당 창립 60주년 기념빵 순수마들렌 후기

twogether 2024. 4. 10. 00:00
반응형

 
성심당 순수마들렌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다양한 성심당 빵을 먹어봤지만 순수마들렌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요!
팥쟁이라 성심당 튀김소보로에만 너무 꽂히다 보니,
성심당에서 만든 다른 빵들에 관심이 없었네요. ㅎㅎ
 

 
제가 선물로 받은 제품명은 순수마들렌 3호로 성심당 창립 60주년 기념빵으로 

가격은 찾아보니 24,000원이라고 하네요.

 

 
수량: 35g X 20 봉지
중량: 총 700g
1 봉지(35g) 칼로리: 158kcal
총 내용량 칼로리: 3,160kcal
 

 
상자를 열어보면 위와 같이 20 봉지의 마들렌이 담겨 있는데요.
상자도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에 빵도 가득 담겨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선물용으로 인기만점이라더니 역시네요!!!
 

 
우유가 듬뿍 들어간 순수마들렌이라고 하는데 포장만 봐도 마들렌의 촉촉함이 보였는데요.
 

 
순수마들렌의 크기는 여자 손바닥 크기로 한 손에 잡히는 정도였습니다.
카스타드 크기와 비슷하더라고요!
그리고 콩 두 알의 매력이라고 하더니, 마들렌 뒤를 보니 초록색의 완두콩도 보였습니다. 
마들렌에 완두콩이라,,,
생각해 본 적 없는 조합이라 맛이 더욱 궁금했습니다.
 

 
맛보기 전에 순수마들렌을 반으로 갈라보니, 진짜 완두콩 2알이 들어있었는데요.
 
그렇다면 맛은?
보통의 마들렌보다 더 촉촉하면서 입안에서 빵이 사르륵 녹는 게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유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더 부드럽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요.
특히, 달달하고 고소한 완두콩이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2알의 완두콩이 별미처럼 느껴질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완두콩도 있고 강낭콩도 있고 갯수도 랜덤이더라고요.

그런데 둘다 달달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먹어본 마들렌 중에서 가장 부드러웠던 마들렌이었습니다. 
 
빵 선물은 언제나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
거기에 빵도 맛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솔직히 마들렌을 돈 주고 사 먹은 적이 별로 없어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정말 맛있었네요.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는 건 안 비밀!!!! ㅎㅎ
성심당에 방문하지 않아도 성심당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선물용 빵을 찾는 분들이 있다면 성심당 순수마들렌 강추할게요! 
여하튼 순수마들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