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빙그레 엔초 디카페인 커피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twogether 2026. 6. 28. 00:00
반응형

 

엔초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하는데, 작년에 출시된 엔초 디카페인커피 아이스크림을 이제야 먹어봅니다. 

제 주변에는 엔초 디카페인커피를 팔고 있지 않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섞인 상품으로 주문했기에 엔초 다카페인 커피의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

 

 

원재료를 살펴보면,

디카페인 커피분말을 베트남산 커피원두를 사용했다고 적혀있는데요.

베트남산 원두는 대체적으로 커피 맛이 진하고 구수한 풍미가 좋은데 딱 제가 좋아하는 커피 취향이라 먹기 전부터 기대됩니다!

그런데 칼로리가 315kcal!! 😲

역시 엔초가 맞네요. 

칼로리가 높다는 건 맛있다는 말이니깐, 가볍게 PASS~!!! 😏

 

 

역시 골고루 묻어있는 땅콩과 아낌없이 초콜릿으로 뒤덮인 엔초의 자태는 언제 봐도 아름답습니다. 🤩

 

 

맛은?

초콜릿은 엔초와 똑같은 맛이었고 디카페인커피라 그런지 커피맛이 그렇게 진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초콜릿과 커피의 맛 조합이 좋은 게 일반 엔초와 확실히 맛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진한 커피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엔초보다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추천하겠습니다.

그냥 커피맛 아이스크림 그 자체를 좋아한다면 엔초 디카페인 커피 완전 강추!!!

초콜릿의 식감도 좋고 커피와 초콜릿의 잘 어우러진 단맛이 입에 착 감기는 게 식후 디저트나 나른한 오후에 당충전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매그넘이나 하겐다즈 등 고급 아이스크림도 많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울 땐 엔초가 그 자리를 채워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고급진 입맛의 소유자가 아니기에 전 엔초만으로도 충분하더라고요. ㅎㅎ

여하튼, 엔초 디카페인 커피 아이스크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