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편의점 신상 삼립 60주년 기념 한정판 크림대빵 내돈내산 후기

twogether 2024. 3. 6. 22:00
반응형

 

요즘 편의점 신상빵으로 유명한 크림대빵을 구매했습니다. ^^

크림대빵은 60주년을 맞이한 전통크림빵을 중량 기준으로 6.6배 키운 빵이라고 하는데요!

전통크림빵은 1964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크림빵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과 단일브랜드 세계 판매 1위 WRC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크림대빵은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전 G-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크림대빵 1개+전통크림빵 3개+단팥빵 2개 구성으로 11,900원에 구매했는데 현재는 품절되었더라고요.

크림대빵만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8,800원입니다.

 

 

기존 전통크림빵 무게는 75g이고 크림대빵 무게는 500g이니깐, 약 6.6배가 맞긴 하네요!

확실히 크긴 크더라고요. ㅎㅎ

 

 

포장지 뒷면에는 크림대빵을 더 재밌게 더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있는데요.

특히, 맛있게 먹는 팁은 상품기획 마케터와 담당 연구원이 직접 테스트하고 검증된 맛이라고 합니다. 오~!!

 

 

그리고 칼로리는 2,072칼로리입니다.

케이크 한 판 칼로리라는 거!!! ㅎㅎ

 

 

포장을 벗겨 전통크림빵과 비교해 보니,

빵에 구멍이 더 촘촘하게 들어가 있고 누구나 다 아는 인공적인 크림빵 향이 났습니다. 

아! 그리고 크림대빵을 잘라먹을 수 있는 플라스틱 케이크칼도 들어있습니다. 

 

 

반으로 갈라보면, 기존 전통크림빵보다 많은 양의 크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전통크림빵과 비교해보니 크림 양의 차이가 제대로 보이더라고요.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전통크림빵에 비해 빵이 덜 건조했고 크림 양이 많아서 그런지 더 달달했습니다.

서걱서걱 설탕이 씹히는 쇼트닝 크림이라 느끼한 맛은 있지만 크림이 많아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빵도 크기가 커져서인지 덜 퍽퍽하니 좋았습니다.

 

여러 명이 나눠먹기 좋은 크기라 이벤트용이나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것 같은데요.

특히 부모님께서 크림빵을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저희 부모님은 맛있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

전통크림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크림대빵도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는 팁 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3분 돌려먹는 방법 추천할게요!

빵의 겉면은 바삭하고 빵 안의 크림은 살짝 녹아서 더 맛있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크림이 너무 녹아서 전 그냥 그랬네요. ㅎㅎ

크림빵이 크다 보니 많이 먹으면 물리지만 크기가 커져서인지 기분상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크림대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