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명절선물 추석 선물세트 스팸 클래식 라이트 레디백 세트

twogether 2023. 9. 24. 00:00
반응형

 

CJ제일제당 유튜브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팸 레디백 세트를 받았습니다. :)

운 좋게 추석 선물을 받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스팸 선물이라 더 기분이 좋다는 거!! ㅎㅎ

 

 

종이 포장을 걷어내면 위와 같이 스팸 패치를 달고 있는 다용도 레디백이 볼 수 있는데요.

 

 

295mm x 218mm x 135mm의 소형 사이즈라 피크닉 가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레디백을 열면, 양쪽에 나란히 스팸 클래식 6개와 스팸 25% 라이트 6개가 담겨있습니다.

 

 

340g 큰 사이즈의 스팸이 총 12개가 담겨있어 무겁긴 하지만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ㅎㅎ

 

 

확실히 크기가 큰 스팸이라 칼로리도 어마무시하다는 거!

칼로리가 높다는 건 그만큼 맛있다는 거니깐, 칼로리를 가볍게 무시해 봅니다. ㅎㅎ

운 좋게 당첨된 스팸으로 가족들이 좋아하는 꼬치전을 많이 그리고 맛있게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

 

전 명절 선물에 스팸이 빠지면 섭섭하더라고요.

다양한 요리에 요긴하게 활용하기 좋고 반찬 없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아 스팸을 즐겨 먹기에

스팸 선물은 언제나 환영하는데요.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는 두고두고 먹기 좋은 스팸 선물만 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

여하튼 당첨자로 선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