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신상과자 롯데웰푸드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솔직 후기

twogether 2023. 9. 17. 00:00
반응형

 

맥주와 잘 어울리는 과자로 어른이 입맛을 겨냥한 먹태깡 구매 실패로 포기하고 있었는데, 먹태깡 대신 오잉 노가리칩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스마일배송에서 1,990원에 판매하더라고요.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데 매번 갈 때마다 없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롯데웰푸드에서 출시한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은 오잉 시리즈 7번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단백질이 12% 함유된 고단백 어포 스낵으로 한 봉지(60g)의 칼로리는 336kcal라고 합니다.

포장지를 살펴보니, 진한 해물맛+매콤고소한 청양마요맛+색다른 바삭함을 즐길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청양마요시즈닝에 황태채진액분말과 조미노가리를 사용했다고 하니깐 그 맛이 더 궁금해집니다. ^^

 

 

과자 봉지를 열면 과자가 절반 정도 들어있는데, 질소포장된 과자치곤 생각보다 적은 양이 아니기에 이해하고 넘어가 봅니다.

(그래도 질소의 자리를 과자가 채워주면 더 좋으련만,,, 좀 많이 아쉽 ㅎㅎ)

 

 

시리얼 그릇인데 노가리칩 한 봉지를 부으니깐 양이 딱 맞네요! ㅎㅎ

과자봉지를 열 때, 노가리 냄새보다 청양마요 냄새가 먼저 났는데

알싸한 청양고추의 향이 먹기 전부터 입맛을 돋우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노가리칩은 직사각형의 과자로 과자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 않고 컸습니다.

그렇다면 맛은?

 

처음에는 생각과 달리 청양마요맛이 진하지 않고 달달하면서 담백한 느낌의 과자였습니다.

그런데 먹다 보니 슬슬 청양마요맛과 단짠의 맛이 진해지더라고요!

아마도 제가 시즈닝이 잘 안 묻어있는 과자를 먹었나 봐요.

고추냉이과자를 먹을 때의 쨍함도 있으면서 마요네즈의 고소하면서 느끼한 맛도 느껴졌습니다.

말 그대로 노가리맛 나는 과자를 청양마요 시즈닝에 찍어먹는 맛이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가 좀 느끼했습니다.

근데 그 느끼함을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잡아줘 맥주가 절로 생각났다는 거! ㅎㅎ

 

안주용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과자라고 봅니다.

아직 먹태깡을 먹어보지 못해 비교할 수 없지만 노가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오잉 노가리칩 괜찮을 것 같은데요.

짜고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하지만 아니라면 비추하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호불호가 확실하게 나뉘는 과자였거든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완전한 호는 아니지만 가끔씩 생각날 것 같습니다. ㅎㅎ

 

먹태깡을 못 먹어본 한을 오잉 노가리칩으로 풀어보네요!

요즘 어른 입맛을 겨냥한 과자가 트렌드라고 하는데 어떤 과자들이 출시될지 기대됩니다.

여하튼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