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농심 켈로그 한정판 첵스 팥맛 뒤늦은 후기

twogether 2022. 2. 14. 00:30
반응형

첵스 파맛에 이어 작년 10월에 출시된 첵스 팥맛!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전 스마일 배송에서 위와 같은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100% 국내산 팥 분말을 사용해 만든 달콤한 팥맛 첵스와 마시멜로의 조합이라 하는데

팥을 좋아하는 팥쟁이로쒀~ 은근 기대되더라고요!

맛보기 전에 습관적으로 영양정보를 살펴봅니다.ㅎㅎ

1회 섭취 참고량(30g) 당 115kcal라고 적혀있네요.

그러나 시리얼을 먹을 때 단 한 번도 기준량을 지켜본 적이 없기에 가볍게 PASS~!

내용물을 살펴보니 위와 같이 팥맛 첵스와 마시멜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비비빅 아이스크림 냄새와 함께 은은한 곡물 냄새가 같이 풍겼는데요.

시리얼만 먹어보니,

곡물 시리얼과 달달한 팥맛이 같이 느껴지는 게 예상한 것보다 진한 팥맛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첵스 초코에 비해서는 단맛이 덜한 편이었지만 제 입맛에는 달더라고요!

전 시리얼 바삭파라 우유를 붓고 바로 시식!

맛은?

은은한 팥맛이 나는 곡물 시리얼로

시리얼을 그냥 먹었을 때보다 단맛이 줄어들어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마시멜로와 같이 먹으면 달아요!ㅎㅎ)

시리얼에 코팅된 달달한 팥 분말이 우유에 녹으면서

시리얼은 곡물 시리얼로 우유는 팥맛 우유로 변하더라고요!

이번 시리얼의 가장 큰 특징은 팥맛 우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비빅 아이스크림과 비유하시던데, 그 비유가 딱 맞는 듯합니다.

우유에 비비빅 아이스크림을 반 개 정도를 녹인 맛!

모든 시리얼이 그렇듯 시리얼을 다 먹고 남은 우유의 맛은 좀 더 진한 팥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리얼 자체를 과자처럼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첵스 팥맛은 그냥 먹는 것보다 무조건 우유에 말아서 먹는 걸 추천해봅니다.

그냥 먹으면 인공적인 달달한 팥맛이 나는 게 제대로 된 첵스 팥맛을 맛볼 수 없더라고요.

 

출시됐을 때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시리얼이었는데, 드디어 먹어봅니다.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지만 제 입맛으로는 평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이색적인 시리얼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첵스 팥맛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여하튼 첵스 팥맛,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