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소리까지 맛있다 매콤달콤바삭한 꼬깔콘 매콤달콤한맛 솔직 후기

twogether 2021. 12. 3. 00:30
반응형

근 몇 년간 꼬깔콘 군옥수수맛만 사 먹다가 오랜만에 다른 맛의 꼬깔콘을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꼬깔콘은 매콤달콤한 맛인데요.

꼬깔콘 매콤달콤한 맛의 칼로리는 과자 67g에 385kcal로 습관적으로 칼로리를 살펴봅니다.

30g당 175 칼로리라고 적혀있지만, 요즘 과자는 1 봉지를 다 먹어도 양에 안 차는 편이기도 하고

과자는 한 번 뜯으면 다 먹는 걸로 배웠기에 의미 없는 숫자로 다가오네요. ㅎㅎ

봉지를 뜯으니 매콤달콤한 시즈닝이 뿌려진 고깔 모양의 꼬깔콘이 담겨 있네요!

시리얼 그릇에 과자 한 봉지를 모두 담아보니 꼬깔콘이 한가득 차더라고요.

꼬깔콘을 먹을 때에는 손가락에 끼워 먹어야 제맛이기에 억지로 끼워서 먹어봅니다. ㅋㅋ

 

맛은?

확실히 매콤달콤한 맛이라 그런지 고추장의 매콤한 맛과 달달한 맛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문구처럼 바삭함 그대로에 어른보다는 아이들의 입맛을 맞춘 꼬깔콘이었습니다.

 

바삭하고 매콤달콤하니 맛은 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군옥수수 맛이 더 맛있는 걸로!

옥수수의 구수한 맛을 좋아하는데 그 맛이 안나는 게 좀 아쉽더라고요.

뭐! 새로운 맛의 꼬깔콘을 경험했다는 걸로 만족하며, 전 계속 꼬깔콘 군옥수수 맛만 사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매콤하지만 전혀 맵지않고 달달 바삭한 꼬깔콘 매콤달콤한 맛, 잘 먹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