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TV 리뷰단 TVSTORY

다시 돌아온 대화의 희열 시즌2, 백종원 편!

twogether 2019. 3. 5. 05:00
반응형

지난해 대화의 희열 시즌1이 종영된 이후로 후속 시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지난 주말 시즌2가 방송되었습니다.

시즌2에서는 기존 멤버였던 강원국 작가님을 대신해 KBS 신지혜 기자가 합류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멤버의 변화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 대화의 희열 시즌2를 리뷰해봅니다.^^

 

# 대화의 희열2

방송: KBS 2TV

방송일: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제작: 최재형(기획) / 손지원(프로듀서) / 신수정, 이재현, 유지윤, 배수경(연출)

출연: 유희열, 김중혁, 다니엘 린데만, 신지혜

 

#대화의 희열2 간략한 소개입니다.

유일한 당신과 나누는 무한한 이야기.

단 '한 사람'을 알아가기 위한 대화의 시간 대화의 희열이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매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삶을 살고 있는 명사 1인을 만나,

그의 삶과 생각을 통해 유일무이한 대화의 순간을 만들어가는 원나잇 딥토크쇼.

- 내용 출처) 대화의 희열2 공식 홈페이지 기획의도 -

 

대화의 희열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로 외식사업가 백종원 님이 출연하셨습니다.

백종원 편은 다음 주까지 총 2편으로 방송될 예정으로 첫 번째 편에서는 그의 어린 시절부터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까지의 실패와 성공담 그리고

경험으로 얻은 조언 등을 볼 수 있었는데요.

어릴때부터 사업수완과 넉살이 좋았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자동차 딜러 아르바이트를 시작으로 지금의 외식사업가가 되기까지 그가 경험한

인생 스토리에는 현실적인 조언과 값진 교훈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황을 바라보는 관점과 생각하는 시점이 남달랐기에 지금의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다고 생각될 정도로 탁월한 식견과 력도 볼 수 있었습니다.

대화의 희열 멤버들과 나눈 다양한 이야기 중에서 행동보다 말을 우선시했던 과거의 말실수를 허언증이라 말하셨지만 뱉은 말은 반드시 수습한다는 

그의 인생 철칙을 보며 어려운 일을 실천하는 그의 모습이 멋져 보이기도 했는데요.

[사진 출처: KBS 2TV 대화의 희열 2 VOD 캡처]

 

그의 인생 이야기에는 굴곡진 삶과 함께 이전의 어리석은 행동을 반성한다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사람을 상대하고 얻은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득실을 가려 다시는 그런 실수를 범하지 않으려는 그의 노력 또한 남달라 보이기도 했는데요.

젊은 나이에 시작한 사업으로 마음의 상처와 자존심 상하는 일도 많았지만 이를 댓가로 얻은 값진 경험은 그에게 장사 수완과 운영 철칙을 

만들어줬고 이를 바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을 할 수 있는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에 방송될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현실적인 장사의 조언이 담긴 장사꾼 백종원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혈기 왕성하고 자존감 높은 청년이 지금의 나이가 될 때까지 직접 몸으로 겪고 알게 된 그의 장사 이야기라 더 기대됩니다.

 

대화의 희열 시즌2, 여전히 유익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백종원 편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에는 얼마나 멋진 명사들이 나와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이번 시즌도 본방을 모두 챙겨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방송 정말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대화의 희열 2 백종원 편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POOQ(푹)에서는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하시면 모든 서비스를 광고 없이 첫 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