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어보니

CJ제일제당 혼자서도 간편하고 근사하게 즐기는 비비고 한입떡갈비 체험단 리뷰

twogether 2018. 5. 17. 09:00
반응형

 

CJ 제일제당 비비고 한입떡갈비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에 운 좋게 당첨되었습니다.^^

체험단 당첨으로 받게 된 경품은 "혼자서도 간편한 요리 3종 세트"!

 

택배로 받은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간편한 요리 3종 세트가 들어 있는데요.

 

경품으로 받은 간편한 요리 3종 세트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포장을 살펴보니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약 2분정도 조리시간으로 맛있는 떡갈비, 스테이크, 미트볼을 맛볼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었습니다.

 

각 제품마다 조리시간 차이가 있었는데요.

 

[700와트(W) 기준]

비비고 한입떡갈비= 1분 30초

고메 함박스테이크= 2분

고메 토마토미트볼= 1분 40초

 

[1,000와트(W) 기준]

비비고 한입떡갈비= 1분 10초

고메 함박스테이크= 1분 40초

고메 토마토미트볼= 1분

 

전자레인지가 없을 경우, 제품을 뜯지 않은 상태로 끓는 물에 넣어 10분 중탕을 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대략 조리법을 살펴봤으니 빨리 먹어봐야겠죠!^^

전 전자레인지에 하나씩 데웠습니다.

 

먼저, "고메 함박스테이크"

파우치를 잡을 때부터 두꺼운 스테이크가 느껴지는 게 제일 먼저 먹고 싶었습니다. ㅋㅋ

 

모닝빵보다 약간 큰 도톰한 함박 스테이크로 기본적인 스테이크 소스가 곁들여진 제품이었는데요.

그냥 먹기에는 제 입맛엔 좀 짜게 느껴져 급하게 반숙으로 계란후라이를 만들었습니다. ㅋ

역시 스테이크에는 노른자 살린 계란후라이죠!

포장 이미지처럼 계란 노른자와 스테이크의 조화가 GOOD!! 었는데요.

함박 스테이크를 드실 때 계란후라이와 꼭 함께 드세요!

약간 짭조름한 소스 맛을 계란 노른자가 부드럽게 잡아주고 입안 다득 두툼한 스테이크를 씹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밥이 술술 넘어갑니다.^^

 

하지만 밥양이 많은 저에겐 함박 스테이크 한 봉지의 양이 적어 나머지 두 제품도 자연스럽게 개봉합니다.

 

두 번째 먹은 제품은 "비비고 한입떡갈비"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 소스와 한입떡갈비 5개가 들어있습니다.

적은 양었지만 당근과 새송이 버섯도 들어있는데요.

맛은 함박스테이크보다 덜 짰고 밥반찬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속이 실하고 묵직한 느낌이 드는 떡갈비라 좋았네요!^^

투박하니 씹히는 식감도 좋고 누구나 좋아하는 간장 베이스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단맛이 있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고메 토마토미트볼"

 

새콤 달콤한 토마토소스와 5개의 미트볼이 들어있었습니다.

미트볼 크기는 한입떡갈비와 별반 차이는 없었고, 맛이나 식감도 소스의 차이만 있을 뿐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밥반찬보다는 파스타와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진한 토마토소스와 미트볼이기에 밥에는 좀 아까운 느낌이 들어서 그런 걸 지도 모르겠네요.^^

확실한 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미트볼보다 고급 버전의 토마토미트볼이었다는 것!

 

 

제 입맛 기준에서 순위를 선정해본다면,

"비비고 한입떡갈비 > 고메 함박스테이크 > 고메 토마토미트볼"

 

익숙한 맛이 무서운 거라고 전 간장 베이스 양념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만약, 함박스테이크 위에 계란 후라이가 올라간다면 전 함박스테이크를 1순위로 바꿔봅니다.ㅋㅋ

 

 

운 좋게 당첨되어 맛있는 제품 먹어봅니다.

혼자 사시거나 바쁜 직장인 분들에게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조리시간도 짧고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거든요.

가공육이긴 하지만 속이 알차게 들어있어 한 끼를 먹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뭐! 제가 많이 먹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든든하네요!^^

남은 제품들은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어봐야겠습니다.

 

간편 요리 3종 세트 잘 먹었습니다!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 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