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부모님 선물 명절 선물로 좋은 농협홍삼 한삼인 심의환

twogether 2022. 1. 3. 00:30
반응형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해 작년부터 부쩍 건강이 약해지신 부모님을 위해 새해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제가 준비한 선물은 '농협홍삼 한산인 심의환'입니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이 커버를 벗겨내면 위와 같이 고급진 나무상자를 볼 수 있는데요.

꽤 묵직하면서 고급스러운 포장이 마음에 듭니다.^^

나무상자 입구에 자석 처리가 되어있어 열고 닫기가 쉽고 좋더라고요.

나무상자를 열면 위와 같이 설명서와 함께 개별 포장된 심의환이 담겨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주요 성분과 원료&함량, 섭취 방법 등과 함께 보증서가 기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총 24 환 (1 환에 3.8g)이 개별 포장되어있는데요.

성인은 1일 1 환을 입안에서 녹여 천천히 씹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개별 포장된 플라스틱 케이스를 열어보니 다시 개별 포장된 환이 들어있더라고요.

부모님께 드릴 예정이라 뜯기는 뭐하고 그냥 겉만 살펴봅니다. ㅎㅎ

 

역시 가격대가 있다 보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포장이 맘에 드네요!

다시 잘 포장해 새해 선물로 드려야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이 더 중요해진 요즘이기에 6년 근 홍삼, 녹용 등 몸에 좋은 원료로 만들었다는 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모님의 건강 회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되길 바라봅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선물을 받고 좋아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