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사용해보니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피바스 올리브 에센스 모이스처 비누

twogether 2021. 12. 2. 00:30
반응형

쌀쌀해진 바람과 함께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매일 샤워를 하고 나름 바디로션을  열심히 바르고 있지만 건조한 겨울에는 나도 모르게 피부를 벅벅 긁고 있을 때가 많더라고요.

건조한 피부에 바디 클렌저가 좋다고 하지만 고체비누를 더 좋아하는지라,,, ㅎㅎ

그래서 겨울맞이 준비로 해피바스 올리브 에센스 모이스처 비누를 구매했습니다.

옥션 스마일 배송에서 20개 세트로 할인 판매하고 있길래 냉큼 구매했는데요.

요즘 비누 가격이 이전보다 많이 올라 부담스웠거든요.

저렴한 가격을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습니다. ^^

해피바스 올리브 에센스 모이스처 비누는

진하고 향긋한 올리브 향과 함께 촉촉하고 매끈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고체비누인데요.

5가지 식물유래오일(아르간 오일+호호바 오일+올리브 오일+코코넛 오일+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함유된 비누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디자인 색상이 딱! 제 취향이네요.^^

 

거품도 잘나고 손만 씻어봐도 촉촉함을 바로 느낄 수 있는데요.

거기에 화장실에 방향제를 따로 놔둘 필요가 없을 정도로 비누 하나로 은은한 올리브 향으로 가득 찬 화장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환경보호를 위해 화학성분을 덜 사용해 만든 고체비누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어릴 때부터 사용해 온 고체비누인데 환경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계속해서 고체비누를 사용해야겠습니다.

비누도 넉넉하게 구매했으니 한동안 비누 걱정 없이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촉촉한 비누를 찾고 계신다면 해피바스 올리브 에센스 모이스처 비누 살짝 추천해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