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사용해보니

카카오 프렌즈 크래들 핸디형 선풍기 라이언 후기!

twogether 2019. 8. 14. 01:00
반응형

하루가 멀다 하고 더 더워지는 여름, 귀엽고 시원한 라이언 핸디형 선풍기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안 그래도 이전에 사용한 허접한 핸디 선풍기가 고장이나 하나 장만하려 했는데,

여름 필수품인 손선풍기를 선물로 받게 되니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은 제가 받은 '카카오 프렌즈 크래들 핸디형 선풍기'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귀여운 라이언이 그려진 심플한 포장박스부터 마음에 드는데요. ^^

포장박스에는 제품 구성과 제품 특징이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적혀있는 제품 구성처럼 '본체, 크래들,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계속 봐도 귀여운 라이언 크래들에 다시 한번 마음을 빼앗겨봅니다.^^

 

라이언 얼굴이 붙어있는 핸디형 선풍기의 기능은 이렇습니다.

1. 버튼형 속도 조절 방식으로 총 3단계(약/중/강)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LED 표시등에 파란불이 켜지고 충전이 필요할 경우 파란불이 깜빡입니다.)

2. 헤드 부분이 180도로 꺾여 원하는 각도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크래들에 꽃아 스탠드형 선풍기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크래들 바닥에 고정 패드가 부착되어있어 책상 바닥이나 매트에 두어도 전혀 밀리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더 쉽고 편하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본체 뒷면에 있는 충전 단자에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꽂으면 LED 표시등에 빨간불이 나오는데

충전 중일 때에는 빨간불,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불로 바뀌게 됩니다.

 

이전에 사용한 핸디 선풍기가 많이 허접한 이유도 있겠지만 바람세기가 센 라이언 선풍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1단계는 좀 약한 편인 것 같고 2,3단계 정도로 맞춰줘야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었는데요.

크래들에 선풍기 본체를 장착하면 스탠드형 선풍기로, 본체만 사용하면 핸디형 선풍기로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했습니다.

예쁘고 귀여우면서 성능 좋은 휴대용 선풍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선물 받은 라이언 선풍기로 올여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년 더 더워지는 무서운 여름이지만 귀여운 라이언 선풍기로 올해 여름을 잘 버텨보렵니다.

이상 허접한 후기 마칩니다.^^

 

 

728x90